티스토리 뷰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러 가지 이유로 고객센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고객센터는 전화, 온라인, 챗봇으로 상담하실 수 있는데요. 어떤 문제가 있느냐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밑에 링크는 전화번호가 나와 있는 고객센터 홈페이지입니다. 또한 맨 밑에 온라인 지원 서비스도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를 계속 기다려야 한다면, 온라인 지원 서비스를 누르시고 기다림 없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밑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kt 인터넷 고객센터는 전화, 챗봇, 온라인 지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100 또는 080-000-9999입니다.
-무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또는 080-000-1618입니다. 또는 전화나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유료)입니다.
*시간은 평일 9~18시(점심시간 12~13시 제외)입니다.
2) 온라인 지원 서비스
-온라인 지원 서비스는 대기 없이 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입니다. 아래 링크는 온라인 지원 서비스 홈페이지입니다. 들어가셔서 맨 아래 '온라인 지원 서비스'가 있는데 누르시면 됩니다. 문제를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챗봇 상담
-챗봇 상담 역시 대기 없이 챗봇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kt 챗봇 상담 홈페이지입니다. 들어가셔서 문제를 적으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kt 인터넷 가입 방법
kt 인터넷을 가입하는 방법은 kt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인터넷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신청하기'를 누르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는 인터넷 요금제와 관련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들어가셔서 먼저 요금제와 결합 할인 혜택을 보신 후에 kt 인터넷 요금제를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kt 인터넷 재약정 혜택
kt 인터넷을 7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은 매월 최대 5500원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최신 공유기를 기본 제공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결합 할인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모바일 혜택도 많은데요. 2~4년 동안 사용하신다면 5g 데이터 2gb, lte/3g 데이터 2gb, 통화 100분, 기본알 1만 알(청소년), 밀리의 서재 1개월 이용권, 블라이스 셀렉트 1개월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멤버십 포인트도 3~4년 차에 만점, 6~7년 차에 2만 점과 vip 업그레이드, 9~10년 차에는 특별포인트 3만 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kt 인터넷 요금제 연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결합 할인으로 할인 혜택을 더 크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kt 인터넷 요금제 결합 할인과 관련해 자세한 설명이 나오는 홈페이지입니다. 들어가셔서 결합 할인혜택을 확인하시고 재약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