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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신발을 신고 싶거나 선물해 주고 싶은데, 지역 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야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럴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정품인지 아닌지,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지 여부입니다. 온라인은 실물을 직접 보고 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품이 아닌 제품들이 시중에 돌아다니며, 사이즈도 생각했던 것과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지 여부가 매우 중요한데요. 아래 링크는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 나이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들어가실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들어가셔서 반품 및 교환 고민 없이 마음껏 쇼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반품 및 교환 자격
1) 나이키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동안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이키 멤버와 비회원 모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 반품 시, 모든 제품은 택 제거 없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 접수되어야 합니다. 색상/사이즈 불만족, 고객 변심 반품의 경우, 오늘도착 서비스 배송 비용에 대한 환불은 불가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나이키 온라인에서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택배사 어플 등을 통해 개별 반품 접수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에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하자, 오배송, 기타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제품 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반품 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경과된 경우 포장 개봉 후 시착 또는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에는 반품 가능)
2)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신발 박스, 제품의 택과 라벨이 훼손 또는 분실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단추, 액세서리, 박스, 라벨 등)
3)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커스텀 서비스 제품 (제품 혹은 패치나 마킹이 불량인 경우에는 A/S 신청을 통해 반품 판정을 받은 경우에만 가능)
4) 나이키 온라인 (나이키 앱, 나이키닷컴, SNKRS 앱)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인 경우 Apple Watch 관련 제품의 포장이 개봉된 경우 수영복 제품의 위생 테이프가 제거된 경우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반품 및 교환 방법
1) 나이키 멤버이신 경우
-로그인 후, 주문 페이지에서 반품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통해 주문내역 확인 후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 후에는 택배를 통한 반품과 나이키 매장을 직접 방문하어 반품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그 외 온라인 스토어 반품 및 교환 여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외에 정품만 파는 온라인 스토어는 대표적으로 크림이나 솔드아웃이 있는데요. 다만 아쉬운 것은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재고가 없는 신발들이 이곳에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앱을 이용하여 신발을 사곤 합니다. 크림과 솔드아웃 앱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로 가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